서경대학교 대학원

공지사항Notice

1. 채용분야 및 채용인원

  <붙임> ‘2023학년도 2학기 학과()별 강사채용계획참조

 

2. 지원자격

  가.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2조에 따른 강사 자격기준을 충족한 자

  나.국가공무원법33조의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지 않는 자

  다. 임용예정일 기준 만 65세 이하인 자(1958. 9. 1. 이후 출생자)

  라. 학과() 및 모집분야(과목)의 특성에 따라 추가적인 자격을 요구할 수 있으며, 세부 지원자격은 <붙임 1> 참조

 

3. 접수/면접 기간 및 지원방법

  가. 접수기간 : 2023. 7. 19() 10:00 ~ 2023. 7. 25() 16:00

  나. 접수방법 : 온라인접수(https://skufr.skuniv.ac.kr/skuptlrecru/loginForm.sku)

  다. 우편, 이메일 및 방문접수는 불가하므로 반드시 기한 내 온라인 접수

  라. 지원서 및 관련 서류는 접수기한 내 온라인 상에서 수정 가능하며, 마지막페이지의 [최종접수등록] 으로 접수 확정을 하거나 접수시한 종료 후에는 수정 불가

  마. [지원서 접수방법 및 PDF 변환가이드]를 참조하여 작성

 

4. 제출서류

  가. 첨부서류 목록표

    - 본교 강사채용사이트(https://skufr.skuniv.ac.kr/skuptlrecru/)에서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온라인 제출

    - 지원서 작성 시 학력 및 경력사항의 내용(기간, 직위 등)은 증빙서류와 일치하여야 함

    - 지원서 작성 후 최종 단계에서 [최종접수등록]을 클릭하여 최종 접수를 확정하여야 하며, 접수시한 종료 후에는 수정할 수 없음

  나. 학력증명서

    - 대학 및 대학원 학력사항에 대한 증빙서류(졸업학위증명서 및 수료증명서 등)를 학력사항별 업로드

  다. 경력증명서

    - 교육 및 산업체 경력사항에 대한 증빙서류(경력증명서 등)를 경력사항별로 업로드

  라. 연구실적물

    - 연구실적물은 임용일 기준 최근 5년간(2018.9.1.~2023.8.31.) 출판한 연구논문, 저서, 학술활동(학술 회의, 초청강연 등), 전시 및 발표회, 공연 실적 등의 

      목록으로서지원서 작성 시 서식을 다운로드하여 제목, 발표연월, 발표지, 학술지 구분 등을 기재한 후 업로드

  마. 수업계획서

    - 지원분야(과목)에 대한 2023학년도 2학기 수업계획서 업로드

  바. 제출서류 관련 유의사항

        - 지원서 및 제출자료의 입력사항의 착오, 누락, 오기, 판독 불가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본 인에게 있음

    - 임용예정자 또는 임용 이후에라도 제출된 서류에 결함 또는 거짓이 발견되는 경우 임용결정 또는 임 용이 취소될 수 있음

    - 학력 및 경력에 관한 증빙서류는 반드시 원본을 스캔한 사본을 PDF 또는 이미지 파일로 제출하여야 하며, 증빙서류가 업로드되지 않거나 판독이 불가능할 경우 

       학력·경력사항으로 인정되지 않음

    - 제출서류 중 영어 이외의 외국어로 작성된 모든 서류는 번역 공증본과 함께 제출하여야 함

 

5. 심사절차 및 기준

  가. 심사절차 : 기초심사, 전공심사, 면접심사(혹은 실기심사, 공개강의) 순으로 실시하되, 일부 심사절 차는 통합하거나 생략할 수 있음.

  나. 심사기준

    - 기초심사 : 지원자의 전공분야와 채용분야와의 전공일치도 심사

    - 전공심사 : 지원자의 전공분야에 대한 강의역량 및 강의계획 등에 대한 심사

    - 실기심사 : 전공전문성 및 실기능력 심사

    - 공개강의 : 전공전문성과 교수법 등에 대한 심사

    - 면접심사 : 전공전문성과 표현능력, 교육자적 자질, 인성 등에 대한 심사

  다. 모집학과() 및 지원분야(과목)의 특성에 따라 심사절차를 통합 또는 생략할 수 있으므로 <붙임 1> 의 심사 관련사항 및 비고를 반드시 확인 

  라. 기초심사 및 전공심사 후 1차 합격자발표, 면접심사(혹은 실기심사, 공개강의) 2차 합격자발표 등의 일정은 추후 본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며

      개인별 통지는 하지 않으므로 유의할 것

 

6. 임용(계약)기간

 가. 임용일로부터 1(2023. 9. 1. ~ 2024. 8. 31.)

 나. 교육과정 운영상 임용기간 중 연속으로 교과목 개설이 불가하여 일부학기에만 교과목이 개설되는 등의 이유로 강의를 담당하지 않는 기간도 임용기간에 포함됨

 

7. 재임용 관련 사항

  강사의 임용 기간 만료 시 서경대학교 강사 임용 등에 관한 규정에 따라 신규임용기간을 포함하여 통산 3년까지 재임용 절차를 보장하며

  그 이후에는 본교 규정에 따라 처리함

 

8. 담당업무 : 채용분야 해당 교과목의 강의 및 강의 관련 업무

 

9. 지원자 유의사항

  가. 본교 강사 공개채용 지원 시 지원분야(과목)는 하나만 지원가능하며, 중복지원 시 지원 및 심사대상 에서 제외함은 물론, 합격 이후에라도 불합격처리 함

  나. 지원서는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, 기재한 내용이 허위일 경우 합격 및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

  다. 제출서류 미비나 기재내용 오류 등으로 인해 심사에서 불이익을 받을 경우 본교는 책임지지 않음

  라. 임용예정자가 임용을 포기하거나 임용이 취소된 경우, 지원분야(과목)별로 지정된 차순위 득점자 순 으로 임용할 수 있음

  마. 지원분야(과목)에 지원자가 없거나 심사 후 적격자가 없어 추가 채용이 필요한 경우 공고 기간을 단 축하여 공개채용절차를 추가로 진행할 수 있음

  바. 심사 진행상황 및 본교 사정에 따른 추후 일정은 본교 강사채용시스템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며, 개 인별 통지는 하지 않으므로 유의할 것

  . 성범죄 경력조회에 동의하지 않거나, 조회결과 성범죄 경력이 확인된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

  아.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관련 규정을 따름

 

10. 지원분야(과목)별 문의처

   가. 학과() 및 전공별 연락처

      - 실용음악학과 : 02-940-7795

      - 동양학과 : 02-940-7128

   나. 기타 문의사항

      - 강사채용시스템 관련 문의 : 정보전산원(02-940-7681)

      - 기타 일반사항 문의 : 대학원 교학과(02-940-7063)로 문의

 

 

 

2023. 7. 18.

 

대 학 원 장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공지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전과 및 전공변경 신청 일정 안내 대학원 2024-11-06 421
공지 2024-2학기 논문 계획서 입력 안내 대학원 2024-10-31 641
공지 2024학년도 2학기 학위논문 지도교수 신청 및 논문대체신청(실기발표신청) 안내 대학원 2024-10-24 1852
공지 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종합시험(학위청구자격시험) 안내 대학원 2024-10-24 1718
공지 2024-2학기 대학원 수강신청 및 신입생 포털시스템 이용 안내 file 대학원 2024-08-21 7867
공지 원격수업 교수자용(MS_Teams) 메뉴얼 file 대학원 2024-05-09 9210
공지 [GKS-G] 2024 Global Korea Scholarship(GKS) Program Application for Graduate Degrees file 대학원 2024-02-20 14913
공지 학위논문 기관생명윤리위원회(IRB) 심의 안내 file 대학원 2022-10-11 25966
공지 외국인유학생 보험가입 안내 대학원 2020-09-10 65706
공지 「연구윤리」 e러닝교육 이수 및 수료증 제출 안내 대학원 2020-05-18 78518
공지 [교강사용]원격강의 콘텐츠 업로드 수정사항 안내 file 대학원 2020-03-19 65386
공지 대학원 원격강좌 이용 안내(첨부파일 참조) file 대학원 2020-03-10 75269
공지 논문표절예방프로그램 카피킬러 사용 안내 file 대학원 2019-11-07 71728
공지 대학원 전 구성원 공지(교강사 및 대학원생) file 대학원 2018-11-14 110002
공지 신규 디자인 대학원 학생증 신청 안내 file 대학원 2018-03-12 97405
공지 외국인 유학생 시간제취업자 유의사항 file 대학원 2017-07-11 97084
529 2023학년도 2학기 대학원 강사채용 합격자 발표 file 대학원 2023-08-16 5926
528 2023-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대학원 2023-08-16 9223
527 2022학년도 후기(2023년 8월) 졸업일정 안내 대학원 2023-08-11 6379
526 2023학년도 2학기 대학원 조교 신청(재학생 대상) file 대학원 2023-07-27 8714
525 2023-2학기 대학원생 장학 신청 안내(재학생용) 대학원 2023-07-19 9146
524 2023-2학기 대학원생 휴학, 복학 및 재입학 신청 안내 대학원 2023-07-19 9629
523 동소문 행복기숙사 2023학년도 2학기 정기입주생 모집 공고 대학원 2023-07-18 2894
» 2023학년도 2학기 대학원 강사채용 공고 file 대학원 2023-07-18 8964
521 2023학년도 후기 대학원 신입생 면접 고사장 안내 대학원 2023-06-14 6931
520 2022학년도 후기(2023.8월) 학위논문 지도·심사비 납부안내 대학원 2023-06-12 7145
519 2023년도 하반기(2023.8월) 국내 신규박사학위취득자 온라인 설문조사 안내 file 대학원 2023-06-12 6188
518 2022학년도 후기(2023년 8월) 학위수여 대상자 학위논문 관련 제출서류 안내 file 대학원 2023-06-07 7694
517 2023학년도 1학기 대학원 학위청구 자격시험(외국어시험) 응시 요령 안내 file 대학원 2023-05-12 7498
516 2023학년도 1학기 대학원 외국어시험 시행 안내 file 대학원 2023-05-02 7127
515 2023-1학기 학위논문계획서 입력 안내 file 대학원 2023-04-26 7297
514 2023-1학기 학위논문 지도교수 및 논문대체(실기발표)신청 안내 대학원 2023-04-26 8478
513 2022학년도 후기(2023. 8월) 학위청구 논문 프로포잘 발표 결과보고서 및 논문 심사위원 명단 제출 대학원 2023-04-21 8910
512 2023학년도 1학기 수료자 논문제출 (수료등록) 신청 안내 대학원 2023-04-21 8342
511 [GKS-G] 2023 GKS Deadline Extension for Applicants' Documents Submission 대학원 2023-03-31 11493
510 2023-1학기 신입생 장학 증빙서류 제출 안내 대학원 2023-03-28 1094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