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학년도 2학기 대학원 장학 신청 일정을 다음과 같이 공지하오니 반드시 기간내 신청 바랍니다.
본 공지는 2024학년도 2학기 현재 본대학원에 재학중인 학생을 대상으로 합니다. 2024학년도 2학기 신입생 장학신청은 10월중 공지되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.
- 다 음 -
[유의사항]
가. 장학금은 중복으로 수혜되지 않으며, 반드시 본인이 해당하는 장학금 하나만을 정확히 신청!
나. 본 안내는 현재 재학생 대상이며, 2학기 신입생(입학예정자)는 개강 후(10월 중순) 별도 안내예정!
다. 복학예정자는 선 복학신청 후 복학처리 여부를 확인후 장학신청 절차 진행
라. 모든 장학대상자는 매학기별 해당 기간에 반복 신청하여야 하며, 미 신청시 장학이 적용되지 않음
마. 등록금 납부 시 장학금 적용이 되었는지 반드시 확인하고 납부
1. 신청자격(각 대학원 석사과정)
가. 본교동문 - 본교 학부졸업자 및 본교 평생교육원 졸업자(본교취득학점이 84학점 이상인자) - (일반대학원, 특수대학원 모두 해당)
나. 사업체 운영자 - 2학기 개강일(24. 9. 1.)기준 사업체 운영자 - (특수대학원만 해당)
다. 직장 재직자 - 2학기 개강일(24. 9. 1.)기준 직장 재직자 - (특수대학원만 해당)
라. 외국인 유학생 장학금 - 재학 중인 외국인 유학생
마. 이중언어장학금
2. 장학신청 및 증빙서류 제출기간 : 2024. 8. 6.(화) 10:00 ~ 8. 16(금) 23:00까지,
※ 기간 이후에는 접수하지 않으니 반드시 정해진 기한내 신청 및 제출
가. 직장 재직자 : 재직증명서 1부 (신청일 이후 발급본, 사업주 또는 대표이사의 "직인" 날인 필수)
나. 사업체 운영자 : 사업자등록증명원 1부 (신청일 이후 발급본, 국세청 홈페이지에서 발급, 사업자등록증이 아님)
다. 본교동문 및 외국인 유학생 신청자 : 제출서류 없음
3. 신청방법 : 포털시스템 – 장학 – 장학신청 – 계좌입력 – "완료버튼"
가. 장학금 선택후 반드시 아래쪽 “완료버튼”. 잘못 신청했을 경우는 취소후 재신청 하여야 함.(신청기간내에는 수정이 가능함)
나. “완료버튼”을 누른 후 반드시 신청 내역을 재확인 하여야 하며, 미확인으로 인한 장학 누락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음.
다. 계좌는 반드시 본인 명의의 계좌를 입력하여야 하며, 미 입력시 장학신청이 되지 않음.
라. 장학금은 재학 중 매학기별 해당 기간에 반복 신청하여야 하며, 미 신청시 장학적용 불가.
4 증빙서류 제출(반드시 포털시스템 신청 후 제출)
가. 제출처- 대학원 이메일 : graduate@skuniv.ac.kr
나. 제출방법
- 증빙서류를 스캔하여 대학원 메일로 첨부하여 발송
- 메일제목 : 예시)“대학원 직장재직자 장학금 신청 경영학과 (학번:2023XXXXXX, 홍길동)”으로 발송
다. 장학서류는 발급일 기준 1개월 이내여야함(장학적용시 제출서류를 추가로 요청시 제출하여야 함)
5 문의 : 대학원 교학과 (940-7063, 7073)
2024. 8. 6.
대 학 원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