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(추가)
1. 납부기간 : 2018. 9. 3.(월) ~9. 7.(금) / 09:00 ~ 17:00
2. 납부방법
가. 신한은행 개인별 가상계좌 납부 (입금가능시간 09:00~17:00, 휴일입금불가)
나. 수료등록자 : 대학원 교학과 연락 후 고지서 수령 (문의사항 : 02-940-7073)
3. 등록금고지서(인터넷출력) : 2018. 8. 20.(월)부터 등록금 고지서 출력 가능
본교 홈페이지 서경포탈 로그인 > 대학원학사 > 등록관리 > 등록대상관리 >등록금고지서 및 납부확인 > 등록금고지서 출력
4. 가상계좌란
가. 학생 개인별 계좌번호이며 어떤 은행에서도 무통장 입금하실 수 있습니다.
나. 가상계좌번호를 잘못 입금하실 경우 다른 학생의 이름으로 등록금납부가 될 수
있으니 본인의 가상계좌를 정확히 확인 후 납부하여 주십시오.
다. 가상계좌는 등록금 납부기간 내 평일 09:00~17:00 에만 입금 가능합니다.
라. 신한은행 이외의 은행에서는 송금수수료가 부과됩니다.
5. 전액장학금으로 인하여 납부할 금액이 0원이여도 해당학기 등록여부 확인을 위하여 은행창구 또는 재무과에 고지서를 제출
6. 문의
가. 등록금관련 : 대학원 940-7073, 7063
나. 장학금관련 : 대학원 940-7073
다. 학자금대출관련 : 한국장학재단 1666-5114 / 대학원 940-7073
2018. 8. 27.
대 학 원 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