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학년도 1학기 수업계획서 입력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― 다 음 ―
1. 수업계획서 입력기간 : 2016. 2. 12(금) ~ 2. 19(금)
※ 수강신청 기간 : 2016. 2. 22(월) ~ 2. 26(금)
2. 입력방법 : 첨부파일 참조
3. 수업계획서 항목별 세부작성 안내
※ 수업계획서의 입력항목은 공백없이 모두 작성바랍니다.
가. 적용비율 : 안내된 비율에 따라 배분하고 중간, 기말고사를 시행하여야 합니다.
※ 성적평가 근거자료(시험지, 과제물, 기타 성적평가 근거자료)는 3년간 담당교수 보관
나. 학습평가방법 : 낙제기준과 보강일 기재
※ 특히 보강일은 월,수,목 강의가 있는 교수님께서는 아래 2)를 참조하여 추가바랍니다.
1) 수업시간수의 1/4이상 결석시 낙제 처리됨(F처리)
2) ‣ 선거일: 2016. 4. 13(수) ☞ 보강일: 2016. 6. 8(수)
‣ 어린이날: 2016. 5. 5(목) ☞ 보강일: 2016. 6. 9(목)
‣ 현충일: 2016. 6. 6(월) ☞ 보강일: 2016. 6. 10(금)
다. 주별 진도 계획 및 내용
1) 중간고사는 8주차, 기말고사는 15주차에 입력하여야 합니다.
4. 유의사항
가. 종강 후 수업계획서에 근거한 성적평가를 확인할 수 있는 출석부를 제출하여야 합니다.
나. 출석부에는 수업날짜별 출결사항, 성적평가 점수 등이 모두 기재되어 있어야 합니다.
다. 출석부 기재사항(출결, 성적 등)과 포탈시스템의 출결등록 및 성적평가는 반드시 일치해야 합니다.
5. 문의 : 대학원 교학과(940-7063)
2016. 2. 12.
대 학 원 장